JTV 가격계산법 / 하나토쵸
필사마입니다.
어제 친구가 술한잔 산다고 해서 JTV를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JTV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10년전 526 생길때 열심히 다녔더니 남는 건 폭탄문자밖에 없었으니 말이죠..ㅎㅎ
(애들이 방문해달라고 문자 엄청 보냅니다)
요즘의 프리미엄급 JTV의 시초는 526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10년전 제가 526 뒷편에 살아서 관심이 좀 있었는데, 뭔가 고풍스럽게 건물외장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혹시 고급 레스토랑인가 해서 방문해 보았더니, 일본식 JTV 였습니다.
기존의 맥주와 진로소주나 먹는 수준과는 다른게 양주와 약간의 요리가 곁들여지고 스페인풍의 고풍스러운 응접실에서 롱드레스를 입은 처자들과 귀족처럼 담소를 나누면서 술을 마시는 분위기였죠.
이러한, 변화가 요코,사치.... 이름도 외우기 힘들도록 많은 JTV를 양산하면서 최근에는 하나토쵸가 가장 핫하지 않을까 판단해 봅니다.. 이제는 홀에서 노는 문화를 넘어 VIP룸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계열의 JTV 하나토쵸...
혹시나 도움되실 분이 있을까해서 이용법과 계산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마닐라 구 하얏트(뉴월드 마닐라베이)호텔 맞은편, 마비니 스트릿(MABINI.ST)
2. 특징
JTV 스타일(VIP룸)
- 기존 JTV에서 일반적이던 홀(Hall)은 없고 룸(Room)에서만 놀 수 있다. 당연히 룸비가 포함되므로 좀 더 비싸다.
- 바바에들이 롱드레스에 하이힐을 착용
- 인물은 상당히 우월하다(기본적으로 이쁨 + 롱드레스 + 하이힐 + 뱃살가림 + 화장빨 + 헤어의 산유물)
- JTV이므로 당연히 2차가 안된다. 담소/음주와 노래부르기 가능.
- 원칙적으로 터치는 불가능하나 사람에 따라 능력껏 불가능도 가능하게 할 수 있다(초짜는 상당히 힘듬)
- 고수들이 꼬셔서 먹는 재미를 발휘하는 곳, 그러나 실패확률도 상당히 높다(자주 들러서 돈쓰고 바보될 수 있음)
- 그래도, 고수급으로 올라가면 상당한 손맛(꼬셔서 밖에서 만나기)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차려진 것 보다 만들어 먹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애용함
3. 기본시스템(손님 2명 기준으로 설명)
- 손님 1명당 1,200페소를 내면 1시간30분 동안 룸내에서 무제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 바바에는 쇼업으로 보여주고 초이스("레퀘스트/지명"이라고 표현)를 하지 않으면 랜덤으로 아무나 옆에 앉혀준다.
- 특별히 리퀘스트를 하지 않는 한, 10~20분 단위로 바바에들이 돌아가면서 앉는다("로테이션"이라고 표현)
- 이때 맘에들면 리퀘스트를 하면 된다.
- 그래도 맘에 드는 애가 없거나, 돈을 아낄 요량이라면 나갈때까지 리퀘스트를 하지 않고 놀 수 있다.
- 기본시간 이후 연장시, 1인당 1시간에 800페소가 추가된다.
4. 지명(리퀘스트)시스템
- 리퀘스트를 한 경우, 바바에는 1시간30분당 350페소가 청구된다.
- 기본적으로 바바에들에게는 드링크가 없다. 옆에 앉히고 불쌍해 보이는 경우, 드링크를 사주면 350페소가 청구된다.
(일부 JTV의 경우, 싱글 300, 더블 500페소와 같이 드링크 양에 따라 두가지인 경우도 있다)
- 하나토쵸의 경우, 부페음식이 바깥쪽에 제공되는데, 가격은 무료이다.
5. 가격계산법
예를들어 2인이 하나의 룸에서 2명 리퀘스트를 하여 드링크 한잔씩 사주고 기본 1시간30분을 즐긴다고 가정을 하면...
# 손님(1,200 + 1,200) + 바바에 2명 X (리퀘스트 350 + 드링크 350) = 3,800페소
# 여기서 28%의 세금과 서비스차지가 계산되므로 추가한다.
최종가격 = 3,800페소 x 1.28 = 4,864페소
6. 이용팁
- 한번에 쇼업을 하면 미모수준이 비슷해서 언뜻 한방에 고르기가 쉽지가 않다. 누굴 고를지 고민이라면 로테이션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다.
- 보통 손님이 입장하고 바바에를 초이스하므로, 손님의 기본타임(1시간30분)이 바바에보다 먼저 도달한다. 이 경우, 은근슬쩍 타임이 넘어가는 걸 방조하는 경향이 있는데, 처음에 시간도달시 알려달라고 언질을 주는 것이 좋다.
- 일부 듣보잡 JTV에서는 숫자로 장난치는 경향이 있으므로 꼭 계산서를 꼼꼼히 보는게 좋다.
- 바바에를 또 보고싶고 환심을 사고 싶다면, 투어리스트라고 하지 말고, 앞으로 필리핀에 살 예정이며 사업조사차 왔다갔다 한다고 이야기 하면 친밀도가 올라간다
[필사마] 카톡 : philsama100
필리핀 자유여행 카페 - 필러버



댓글
댓글 쓰기